퀄리티컵 매거진
home
퀄리티컵 매거진이란
home

퀄리티컵 성북구 안암동, 롤더다이스

우리가 길을 걷다 보면 '한 번 가볼까?' 하고 들어선 카페가 내 취향에 맞고, 또 맛있는 커피를 만난다면 하루를 참 소소하고 기분 좋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이 바로 그런 곳입니다. 보문역 근처이면서 고려대 뒤쪽에 위치한 작은 카페이지만, 디저트들과 커피가 맛있는 곳이었기에 퀄리티컵이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롤더다이스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매장 곳곳에 주사위 모양의 포인트가 있습니다. 매장 규모는 크진 않지만, 앉아서 담소를 나누며 커피 한 잔을 즐기기에는 충분합니다.
매장에서 강조하는 것 중 하나가 글루텐 프리 디저트, 샌드위치, 시그니처 음료 등인데요. 하지만 저희한테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커피"죠. 그래서 아메리카노 맛을 보면서, 여러분들이 방문하셨을 때 실망하지 않을 퀄리티인지 확인을 했습니다.
실제 매장 메뉴판을 보니 시그니처 음료가 3가지로 리뉴얼되어 있더라고요. 지역 특성을 살려 성북천 라떼, 안암동 라떼 등 친근한 이름으로 변경되거나 추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아메리카노 역시 원두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고소 / 산미] 이렇게 2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다른 카페들에서는 휘황찬란하고 어려운 이름들이 많은데, 이곳은 아주 직관적인 이름을 사용하셨더라고요.
우선 고소 블렌딩 원두는 여러분들이 많이 접해보셨을 맛이긴 합니다. 그렇다고 로부스타 특유의 쓴맛이나 텁텁함이 아닌,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깔끔한 여운으로 마무리되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산미 블렌딩은 상큼한 베리류의 산미가 느껴지면서, 날카롭지 않은 부드러운 산미와 은은한 단맛이 받쳐주는 조화로운 맛이었습니다.
Better Coffee Better Life! 더 나은 커피가 더 나은 삶을 만듭니다.
저가 커피의 홍수 속에서 커피 고집을 지키는 사장님들을 응원합니다.
퀄리티컵 큐레이션 구독하고 우리 동네 커피 맛집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