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컵 매거진
home
퀄리티컵 매거진이란
home

퀄리티컵 은평구 응암동, 근린커피

세절역 근처 불광천을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근린커피입니다.
가까울 [근], 이웃 [린] 가까운 이웃과 함께 일상 속 작은 쉼이 되기를 바라는 카페입니다.
퀄리티컵에서도 일상 속 한 잔의 커피가 삶에 쉼이 될 수 있도록 편안하고 맛있는 커피를 추천해 드립니다.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으며, 외부에도 벤치가 있어서 지나다니면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카페입니다. 1층과 2층 둘 다 좌석이 넉넉하며, 2층에서는 불광천도 바라볼 수 있기 때문에 뷰 또한 좋습니다.
근린커피는 흥미롭게도 에스프레소 존과 브루잉 존이 따로 나뉘어 있는 모습입니다. 한쪽에서는 에스프레소 베이스 음료를 제조하고, 한쪽에서는 브루잉을 지켜보며 얘기도 나눌 수 있는 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싱글 오리진의 경우 브루잉으로 제공되며, 시기에 따라서 2~3종류씩 준비가 됩니다.
커피 가격의 경우 브루잉은 7,000원 선이며, 아메리카노는 5,000원에 판매 중에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주문 시 별도의 원두 선택은 안 되지만, 디카페인 변경은 가능합니다. (+300원 추가)
근린커피의 아메리카노는 진하면서 묵직한 뉘앙스의 커피입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쓰거나 부정적인 뉘앙스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매장의 이름 같은 커피입니다.
Better Coffee Better Life! 더 나은 커피가 더 나은 삶을 만듭니다.
저가 커피의 홍수 속에서 커피 고집을 지키는 사장님들을 응원합니다.
퀄리티컵 큐레이션 구독하고 우리 동네 커피 맛집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