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근처 바쁜 세상에서 차분하게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그런 카페 니트커피를 퀄리티컵 매거진에서 추천합니다.
서울역 근처를 지나다 보면 삭막한 건물들이 많은데, 그 사이에 우드 톤의 차분하고 분위기가 좋아 보이는 한 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니트커피입니다. 바쁜 일상에서 잠깐의 쉼을 느낄 수 있는 그런 공간입니다.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 역시 매장이 무척 깔끔하고 커피에 진심인 사장님답게 에스프레소 메뉴 말고도 필터 커피도 판매하고 계십니다.
요즘에는 필터 커피(브루잉)를 잘하는 곳들이 많아져서 소비자들 역시 커피에 대해 관심이 많이 생긴 것 같아 뿌듯합니다.
가장 중요한 아메리카노를 살펴보겠습니다.
커피 가격은 45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위치 특성상 괜찮은 가격대라고 생각됩니다.
아메리카노 주문 시 3가지 원두 선택이 가능합니다. (디카페인 선택 가능 +500원)
대중적인 블렌드와 산미가 있는 블렌드, 그리고 싱글오리진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첫 번째 추천 원두는 코튼 블렌드입니다.
맛 : 대중적인 스타일과 밸런스가 좋았던 커피로 호두, 아몬드 같은 풍미의 고소함과 편안함이 느껴지는 커피입니다.
두 번째 원두는 실크 블렌드입니다.
맛 : 상큼함과 단맛이 어우러져 딸기 같은 향미와 실키한 바디감이 좋았던 고급스러운 커피입니다.
세 번째는 싱글오리진 원두로 에티오피아 하로 와추 어나에어로빅 내추럴이라는 원두입니다. (500원 추가)
맛 : 평소 커피를 많이 접하지 않는 분들은 약간 생소할 수 있는 맛이지만 그만큼 특별하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라즈베리, 패션후르츠 같은 상큼함과 찐득한 질감, 그리고 입안에 남는 코코아 같은 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Better Coffee Better Life! 더 나은 커피가 더 나은 삶을 만듭니다.
저가 커피의 홍수 속에서 커피 고집을 지키는 사장님들을 응원합니다.
퀄리티컵 큐레이션 구독하고 우리 동네 커피 맛집을 만나보세요.

.jpg&blockId=2cb29f40-ff33-80e9-ad98-fe02bc52e04c&width=3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