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컵 매거진
home
퀄리티컵 매거진이란
home

퀄리티컵 관악구 봉천동, 커피버넷

낙성대 주민들의 하루 한 잔, 맛있는 디저트, 커피를 제공해 주는 카페입니다. 원두도 디게싱까지 고려해서 매번 소량씩 로스팅을 하시고 반죽부터 직접 수제로 하시고 청까지 직접 담가 음료와 디저트를 만들어 주시고 있습니다.모든 게 수제라고 꼭 좋은 건 아닐 수도 있지만 그만큼 정성이 들어가고 보다 안전하고 맛있게 먹을 수도 있다는 점이 있지요. 한 가지만 직접 하는 것도 어려운데 거의 모든 것을 직접 다 하시는 사장님의 열정이 대단해 보였습니다.
매장은 그렇게 크지 않고 한쪽엔 로스팅을 위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맛있는 음료도 많지만 커피만 우선 살펴보도록 합니다.음료의 가격은 4,000원입니다. 그렇지만 테이크아웃을 하면 1,000원씩이나 할인이 되어서 가성비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원두의 선택은 2가지가 가능합니다. (디카페인 변경 가능 +300원)
미드나잇 블랙 3종 블렌딩(브라질, 과테말라, 콜롬비아) 맛 : 대중적인 스타일. 적은 산미를 가지고 있으며, 다크초콜릿의 풍미와 단맛 그리고 견과류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무난하면서 마시기 편안한, 데일리로 마시기 좋은 그런 커피입니다.
옐로우 브라운 블렌딩 3종 블렌딩(브라질, 코스타리카, 케냐) 맛 : 감귤류의 시트러스한 향이 퍼지면서 생각보다 묵직한 바디감과 산미, 은은하게 퍼지는 단 맛이 기분을 좋게 해주는 커피입니다.
모든 걸 직접 해야 편안한 사장님. 그만큼 정성이 가득하고 편한 길을 찾지 않는 뚝심 있는 곳, 커피버넷을 퀄리티컵 매거진이 추천합니다.
Better Coffee Better Life! 더 나은 커피가 더 나은 삶을 만듭니다.
저가 커피의 홍수 속에서 커피 고집을 지키는 사장님들을 응원합니다.
퀄리티컵 큐레이션 구독하고 우리 동네 커피 맛집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