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컵 매거진이 추천하는 매장 한 방울 한 방울 정성을 다해서 만드는 성신여대 운캠 학우들의 단골집 드롭바이드롭
오랫동안 한자리를 지키며 미아동 주민들과 학생들에게 추억을 선물해 온 카페입니다.
한 방울씩 정성스레 내린 더치커피(콜드브루)가 시그니처인 매장입니다. 물론 콜드브루뿐만 아니라 에스프레소 메뉴 또한 훌륭하기에 자신 있게 소개해 드립니다.
매장 1층에도 좌석이 있지만, 지하로 내려가면 마치 비밀 아지트 같은 공간이 펼쳐집니다. 더욱 넓고 아늑한 공간 덕분에 대학생분들도 과제나 모임을 위해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매장 곳곳에 남겨진 사장님의 흔적을 보면, 얼마나 오랫동안 커피를 진심으로 대하고 연구하셨는지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커피가 더 맛있는 것이겠죠?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3000원으로 무척 합리적입니다.
원두는 한 가지만 선택 가능하지만, 그만큼 퀄리티 좋은 커피를 제공합니다. (디카페인은 콜드브루로만 변경 가능)
맛 : 좋은 품질의 원두를 아낌없이 사용한 느낌입니다. 은은한 산미가 살짝 스치면서 단맛과 쌉싸름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진한 농도감과 풍미를 가지고 있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밸런스 좋은 커피입니다.
한 곳에서 오랫동안 주민들과 함께 좋은 추억과 공간, 그리고 맛있는 커피까지. 정성을 다한 한 방울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드롭바이드롭을 퀄리티컵 매거진이 추천합니다.
Better Coffee Better Life! 더 나은 커피가 더 나은 삶을 만듭니다.
저가 커피의 홍수 속에서 커피 고집을 지키는 사장님들을 응원합니다.
퀄리티컵 큐레이션 구독하고 우리 동네 커피 맛집을 만나보세요.

.jpg&blockId=2fd29f40-ff33-8075-a50c-def1f3a7140e&width=3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