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컵 매거진이 추천하는 카페 바쁜 일상과 소란 속에서 잠시 머물러 갈 수 있는 작은 쉼표 같은 공간 공원프로젝트 가양
바쁜 일상 속, 모두에게 쉼이 필요한 순간들이 있습니다. 다들 각자만의 쉬는 시간이 있겠지만 커피를 사랑하는 우리들에게는 커피를 마시면서 쉬는 공간이 꼭 필요합니다.
외관은 바쁜 일상처럼 투박한 공장형 카페처럼 보이지만 안으로 들어오면 아늑한 분위기의 작은 카페가 반겨줍니다. 넓은 통창을 통해 바라보는 밖의 풍경은 기분을 한층 더 좋게 해줍니다.
편안하고 감각적인 공간과 더불어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브루잉 커피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5000원입니다. 테이크아웃 시 1000원 할인된 4000원으로 제공됩니다.
원두는 2가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디카페인 변경 가능 +500원)
캐슈넛 퍼레이드와 살구 포레스트입니다.
캐슈넛 퍼레이드 맛 : 이름처럼 고소함이 가득한 커피입니다. 견과류의 고소함이 느껴지면서 쓰지 않고 초콜릿의 쌉싸름함이 기분 좋게 느껴지는 커피입니다.
살구 포레스트 맛 : 화사한 핵과류의 산미와 단맛이 적절하게 어우러져 있으며, 마치 숲속에 들어온 것처럼 밝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커피입니다.
일상이 너무 바쁘면 하려던 일도 꼬일 때가 많습니다. 그럴 땐 잠시 쉬어가는 게 어떨까요?
온전한 쉼을 원하신다면 공원프로젝트 가양을 퀄리티컵 매거진이 추천합니다.
Better Coffee Better Life! 더 나은 커피가 더 나은 삶을 만듭니다.
저가 커피의 홍수 속에서 커피 고집을 지키는 사장님들을 응원합니다.
퀄리티컵 큐레이션 구독하고 우리 동네 커피 맛집을 만나보세요.

.jpg&blockId=2fd29f40-ff33-80ee-a040-f7f756b50f34&width=3600)




